본문 바로가기

산책,여행정보방

태안에서 부천, 고양, 김포공항, 인천공항, 안양, 성남, 안산 버스시간표와 요금

반응형

 

 

제가 학창시절에는 친구들끼리 급 벙개 여행을 떠나기도 했는데요.

라면과 소주, 돈 몇푼을 들고 버스 터미널에 모여서 아무곳이나 떠나기도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예전의 그런 추억은 요즈음 세상이 각박해짐과 위험성 때문에 그런 여행을 간다는 것이 힘들어졌는데요. 아련한 추억이 생각나는 하루입니다.

 

가장 멀리 갔던 곳 중에서 하루 종일 버스를 타고 버스를 4번 갈아타고 다녀온 태안 급 벙개여행이 가장 기억에 남는데요. 결혼을 하고 아이들을 데리고 가니, 그런 추억은 없었습니다.^^

 

TV에서 휴가철 서해바다가 나오는 것을 보니 그때가 또 다시 그립네요.

그래서 오늘은 태안에서 부천, 고양, 김포공항, 인천공항, 안양, 성남, 안산 등 경기도 지역으로의 버스시간표와 요금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태안에서 부천 버스시간표와 요금 정보입니다. 태안에서 출발하는 버스는 경유하는 버스가 상당히 많습니다.

 

태안에서 부천까지 버스요금은 9천3백원입니다.

 

 

태안에서 고양, 김포공항, 인천공항 버스시간표와 요금 정보 입니다.

태안에서 고양까지 버스요금은 만4천5백원, 김포공항까지는 만2천9백원입니다. 그리고 인천공항까지는 우등으로 2만2천2백원입니다.

 

 

태안에서 안양, 성남, 안산 버스시간표와 요금 정보 입니다.

태안에서 안양 버스요금은 1만4백원, 성남 버스요금은 1만천원, 안산 버스 요금은 1만2천원입니다.

 

 

제 추억을 되살리다가 태안에서 경기도로 출발하는 버스시간표와 버스 요금 등을 살펴보았는데요. 요상한 연관성인 것 같네요.^^

 

휴가 잘 보내시고, 여름철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