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책,여행정보방

제주도 항공우주박물관 요금

반응형

 

 

오래 묵은 포스팅입니다.

올 여름 휴가를 제주도로 다녀왔는데, 제주도 항공우주박물관은 제대로 된 사진이 없고 귀찮아서...;; 포스팅을 하지 않았는데요.

 

최근 제주도에 중국 여행객과 제주도 개발붐이 극에 달해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이전과 같은 판타스틱한 섬이라는 느낌이 많지가 않은데요.

 

제주 해안도로를 다니다 보면 여기저기 개발을 위해 공사를 하고 있고, 각종 부대시설과 카페, 숙박시설 등이 들어선 것을 보면 좋지많은 않더라구요. 과거의 느낌을 잘 살려서 이쁘게 할수도 있을텐데, 아쉬운 마음이 큰 것이 사실입니다.

 

일단 다녀왔던 제주도 항공우주박물관 요금 관련하여 간단하게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성인은 1만5천원, 소인은 1만1천원의 가격입니다.

아이들이 무척이나 좋아하기는 하지만, 개인적으로 가격대비 실망이 컸던 곳이기도 한데요.

 

얼마전 뉴스를 보니 제주도 항공우주박물관이 적자가 쌓이고 있다고 하더군요.

일시적으로 관광객을 끌어당기는 정책보다는 조금 더 긴 안목은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들게 하는 뉴스였습니다.

 

 

 

 

입장요금외에 테마관이 특별할인가가 12월31일까지 적용이 되는데요.

폴라리스, 캐노프스, 오리온의 시각 체험을 할수 있는 테마관은 5천원에서 3천원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교육공간인 아리어스는 3,500원에서 2천원으로 체험, 프로시온이라는 인터랙티브 월은 4천원에서 2천원으로 이용이 가능한데요.

 

전 별도 체험을 해보지 않았는데요. 남자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생각해볼만 합니다.

제주 항공우주박물관은 서귀포 오설록 뮤지엄 근처에 자리를 잡고 있는데요. 근처 구경꺼리가 많으니, 가기전에 미리 어디갈지 답사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 제주도 항공우주박물관 요금 살펴봤는데요.

좀 비싸다는 느낌이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