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 상해 푸동공항 경유 중국 동방항공 비즈니스 라운지 137 아침 샤워

반응형

어느새 2024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정부에서 나이를 줄여 주었는데도, 또 한살을 먹게 되네요.

 

오늘 포스팅은 3개월 전 부산 상해 푸동공항 경우 중국 동방항공 비즈니스 라운지 137 , 특히나 아침 경유시 샤워실을 포스팅 해봅니다.

 

중국 상해 푸동공항의 동방항공 비즈니스 음식이나 라운지별 후기들은 글들이 있어서 샤워실 사진 보여드리려 합니다. 사실은 시설 사진이 다 날라가 버림. ㅎㅎㅎ;;

 

그리고 중국 푸동공항 동방항공 뿐 아니라 중국 비행기 들이 아시아 지역 경유를 특가로 자주 풀곤 하는데요. 저는 대한항공 일반석보다 더 싸게 다녀왔습니다. 

 

많은 분들이 중국 경유에 대한 두려움, 중국 항공사 비즈니스 서비스 및 라운지에 대한 걱정이 있는데, 전혀 걱정이 필요 없다는 점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중국말, 영어를 못한다고 하더라도, 동방항공은 위와 같은 환승 스티커를 가슴팍에 떡하니 붙여줬는데요. TRANSFER 만 말하면서 졸졸 따라가면 되니 걱정할게 하나도 없습니다.

 

 

 

오전 7시 비즈니스로 상해에 도착하여 샤워를 하였는데, 참으로 상쾌하여 공유를 합니다.

 

중국 상해 푸동공항은 아주아주 규모가 크고 비즈니스 라운지가 아주 많이 세팅이 되어 있는데요. PP 카드별, 라운지 카드별로 가능한 라운지는 다 틀리니 별도 검색을 하셔야 합니다. 허나, 비즈니스는 탑승구 가까운 곳 아무 라운지나 고고씽. 저는 137번으로...

 

 

비즈니스 항공권 제시하고 들어가 봅니다.

아침 경유라 사람이 채 10명 정도가 조식을 챙기고 있네요.

 

 

개인적으로 중국 음식은 SOSO 라서 샤워실이 궁금해졌습니다.

끝쪽에 샤워실이 있었는데, 직원도 없고 문이 잠겨 있었습니다.  라운지 프론트 직원에게 샤워 할꺼라고 말하면 문을 열어줍니다. (저는 사람이 없는 아침이어서인지, 샤워 끝나면 알려달라고 해서 말해주니 청소부가 와서 바로 청소를 하네요.)

 

 

기본 호텔 어메니티 다 세팅되어 있구요. 

슬리퍼 도 별도로 있고 발 수건, 작은 수건, 큰 수건 다 세팅이 되어 있습니다. 와... 중국이 옛날 중국이 아니구나를 느끼는 순간....

 

 

아침 첫 사용이라 그렇겠지만 깨끗하고 깔끔하고 드라이기도 보이네요.

 

 

모닝 ㄸ ㅗ ㅇ 을 갈기고 여유롭게 샤워를 시작합니다.

 

 

국가별로 비즈니스 라운지 샤워실에 5군데 정도 가본것 같은데...

중국 상해 경유 푸동공항 동방항공 비즈니스 타면서 이용했던 137 번 라운지 샤워실. 

추천 꾹~~~

 

중국 경유 비행기 가격 좋으면 고민 하지 마시고 고고씽 하세요~

단, 국내에서 캔슬이나 변경시 동방항공 유선 연락이 잘 안된다는 점은 기억하세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